블로그 이미지
바겟뜨
즐거운 하루를 만들고 싶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6. 12. 30. 07:49 연예 미디어

방송 3사 모두 연예대상을 발표했습니다. KBS 김종민, SBS 신동엽에 이어 MBC는 유재석이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 한해는 다양한 연예인들의 활동이 많아서 다양한 웃음을 지을 수 있었던 한해였습니다.

 

 

MBC연예대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인상

뮤직토크쇼 여자: 신고은(섹션TV연예통신)

뮤직토크쇼 남자: 한동근(듀엣가요제)

버라이어티 여자: 이시영(진짜사나이 2)

버라이어티 남자: 박찬호(진짜사나이 2)

☞ 이시영 씨, 박찬호 씨 덕분에 진짜사나이 2 너무 재미있게 봤었네요. 이시영 씨 진짜 사나이의 브레인!!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았습니다. 신인상 축하드려요.


◆ 라디오

라디오: 강타(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 박수홍(최유라 박수홍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우수상: 김신영(정오의 희망곡), 김현철(오후의 발견)

최우수상: 배철수(배철수의 음악캠프)

올해의 작가상: 박금선(여성시대)

특별상: 정철진(김동환의 세계는 우리는), 이하나(손에 잡히는 경제)

☞ KBS 해피 FM을 듣는 편이라 MBC 라디오는 잘 모르지만, 김신영 씨 프로는 한두번 들어본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 올해의 작가상

이애영(진짜사나이), 조희정(PD수첩), 허현정(문화사색)

 

◆ PD상

김구라(라디오스타)

 

◆ 공헌상

대한민국 육군, 대한민국 해군

 

◆ 특별상

왕상한(시사토크 이슈를 말한다)

 

◆ 베스트 팀워크상

복면가왕팀

복면가왕팀은 정말 팀워크가 좋았던 것 같아요. 복면을 쓴 사람이 누구인지 맞추고자 노력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복면가왕의 재미를 더해주었지요. 축하드려요.

 

◆ 베스트 커플상

솔라, 에릭남(우리 결혼했어요)

 

◆특별상

가수: 하현우

뮤직토크쇼: 윤종신

버라이어티: 전현무

 

◆ 공로상

구봉서

 

◆ 인기상

양세형(무한도전), 조세호(우리 결혼했어요), 차오루(우리 결혼했어요), 한혜진(나혼자산다)

 

◆ MC상

백지영(듀엣가요제), 성시경(듀엣가요제), 유세윤(듀엣가요제)

 

◆ 우수상

뮤직토크쇼 여자: 솔비(라디오스타)

뮤직토크쇼 남자: 유영석(복면가왕)

버라이어티 여자: 박나래(나혼자산다)

버라이어티 남자: 허경환(진짜사나이 2)

☞ 진짜사나이 2에 나왔던 솔비씨, 로마공주라는 이름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우수상 소식이 반가웠다. 유영석 씨도 늘 부드러운 모습으로 복면가왕에서 활약해주셔서 좋았었다. 박나래 씨는 나혼자산다의 감초역할을 참 잘하신 것 같아요. 허경환 씨는 ㅎㅎ 진짜 사나이 2에서 개그맨으로서이 끼를 잘 보여주신 것 같아요. 다들 우수상 받을 수 있을만큼 큰 활약들을 해준 분들이네요. 축하드립니다.

 

◆ 최우수상

버라이어티: 이국주(나혼자산다)

뮤직토크쇼: 김성주(복면가왕)

버라이어티: 정준하(무한도전)

☞ 정준하 씨는 대상 소감까지 준비하셨다고 하던데..ㅎㅎ 최우수상 수상 및 대상 후보에 오르신 것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 많은 웃음 주세요. 김성주 씨는 프리선언 한 지 10년이 되셨다는데, 이렇게 MBC에서 큰 상 받게 된 점 축하드려요. 이국주 씨는 나혼자산다와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큰 활약을 하신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승승장구하세요.

 

◆ 올해의 예능프로그램상

무한도전

 

◆ 대상

유재석(무한도전)

☞ 유재석 씨는 방송 3사 모두에서 대상 후보에 오르셨는데, MBC에서 결국 대상 수상하셔서 축하드립니다. 유재석 씨의 카리스마, 영원하길 바래요~~

 

 

posted by 바겟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