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바겟뜨
즐거운 하루를 만들고 싶습니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6. 12. 28. 07:29 연예 미디어


KBS 연애대상에 이어 SBS 연애대상 수상자들도 2016년 12월 25일에 발표되었습니다.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던 신동엽 씨가 이번 대상의 주인공이 되었어요.

 

SBS 연예대상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인상

남자: 강남(정글의 법칙)

       유병재(꽃놀이패)

여자: 이연수(불타는 청춘)

       공승연(SBS 인기가요)

       정연(SBS 인기가요)

☞ 강남 씨는 KBS 나혼자산다에서부터 활약을 하시더니, SBS에서 수상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유병재 씨는 박신양 씨가 나오는 배우학교에서 질투대왕으로 인상깊게 봤는데, SBS에서 인기상을 받으셨군요~ 앞으로도 열정어린 활동 기대합니다. 이연수 씨는 옛날 옛적 청춘 스타이실 때 부터좋아했는데..^^ 이렇게 연예대상 신인상을 수상하시다니요. 신기하고 축하드립니다.

 

◆ 라디오 DJ상

박소현(박소현의 러브게임)

☞ 저는kbs 해피FM을 주로 들어서, 어떤 진행을 하시는지 잘 모르지만, 밝게 잘 하실 것 같으세요. 축하드립니다.

 

◆ 베스트 커플상

박순자, 박형일(자기야-백년손님)

김광규, 김완선(불타는 청춘)

☞ 자기야, 불타는 청춘은 잘 안 봐서, 어떤 활약들을 하셨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축하드립니다~~!!

 

◆ 예능 씬스틸러상

최성국(불타는 청춘)

조세호(꽃놀이패)

 

◆ 방송작가상

예능: 육소영(미운 우리 새끼)

교양: 박진아(궁금한 이야기 Y)

라디오: 이재국(김창렬의 올드스쿨)

 

◆ 프로듀서상

박수홍(미운 우리 새끼)

김준현(백종원의 3대 천왕)

☞ 백종원의 3대 천왕이 SBS 프로그램이었더라구요..^^;; 케이블 방송인 줄 알았는데..ㅎㅎ 백종원의 3대 천왕은 백종원 씨 때문에 보지 않고 김준현 씨 때문에 본답니다..ㅎㅎㅎ

 

◆ 특별상

백종원(백종원의 3대 천왕)

☞ 우리나라 식문화 발전에 어마 어마한 기여를 하신 백종원 씨, 축하드립니다~~!!

 

◆ 더럽상

토니안(미운 우리 새끼)

 

◆ 얄밉상

이광수(런닝맨)

 

◆ 반전상

박수홍(미운 우리 새끼)

 

◆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김민석(SBS 인기가요)

김환(자기야-백년손님)

설현(정글의 법칙)

 

◆ 울해의 프로그램상

미운 우리 새끼

그것이 알고 싶다

☞ 그것이 알고 싶다는 정말 대단한 프로그램이다.

 

◆ 올해의 스타상

박진영(K팝스타)

☞ 박진영 씨는 MBC 연예대상에서도 특별상 수상하셨는데, SBS에서도 스타상을 수상하셨네요. 축하드려요.

 

◆ 우수상

코미디: 김진곤(웃찾사)

          김정환(웃찾사)

쇼토크: 전현무(판타스틱 듀오)

          성대현(자기야-백년손님)

          서장훈(꽃놀이패)

 

◆ 최우수상

코미디: 홍윤화(웃찾사)

쇼토크: 김건모(미운 우리 새끼)

버라이어티: 김광수(런닝맨)


◆ 대상

신동엽(미운 우리 새끼)

☞ 신동엽 씨,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연예인인데, SBS에서 첫 대상을 타게 되어 제가 다 기쁘더라구요. 축하드리고 앞으로 더욱 승승장구 하세요~! 겸손한 대상 수상 소감도 잘 들었습니다..^^

 

posted by 바겟뜨